[KBO리그] NC : SK 경기 MVP 1경기 4홈런 최정 (04.08)

[KBO리그] NC : SK 경기 MVP 1경기 4홈런 최정 (04.08)


태그 : 오재원
1491649813
영상 시간 : 1:6
평점 : 4.95

좋아요 : 94 , 안좋아요 : 1

출처 : spotv
16922


NC : SK 경기 MVP 1경기 4홈런 최정.

업데이트 날짜 : 2017-04-08 11:10:13
NC : SK 경기 MVP 1경기 4홈런 최정.

27 Comments:

  1. 이런 타자의 라이벌이 고작 허경민이라고 하는 범죄두빠들

  2. 사나없이사나마나

    근데 박병호 4홈런 친것도 nc임ㅋㅋㅋ

  3. 최정 허리 회전하는 힘은 진짜 알아줘야해.. 홈런이 다 무슨 조준발사같네ㄷㄷ

  4. 뭐하시노느금마

    다 잡아당기네ㅋㅋ

  5. 전부다 홈런만 노리고 풀스윙때리니까 팀성적은 똥이지 ㅉㅉ

  6. His Hit Four!!!!!
    최희섭 4연타석 홈런 기록 당시 빈 스컬리 해설위원의 콜을 패러디해봤어요! 원본은 His Hit 3!

  7. 7안타중 홈런5개 ㄷㄷ;;

  8. 미기 존경한다하더니 폼 완전 비슷해졌네

  9. 이효종의잡게임세상

    이것이바로 최정이 최정인 이유

  10. 대단하다…

  11. 야구장 가서 봤어요! 소름..

  12. 크 ㅠㅠ 날아 오릅시다!

  13. 최정올해도 홈런왕ㄱㄱ두팬이지만 최정 응원한다

  14. 한동민 김동엽 니들도 잘했어

  15. 박경완 박병호에이은 세번째기록인걸로아는데 축하합니다 최정선수

  16. 최정은 약하지 않아!

  17. 킹갓엠페러제너럴충무공마제스티갓정

  18. 당겨서 다쳣네

  19. 미쳤네 ㅋㅋㅋ

  20. 최정 홈런왕 각

  21. 최정 타격감 다시잡았다

  22. 최정 갓정 오졌정 지렸정 마그넷정 키야

  23. 비거리 ㄷㄷ 지린다

  24. 와 ㄹㅇ미친고아니야??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25. 와대박ㅎㄷㄷ ㅋ

  26. 역시 최정

  27. 와 진짜 미쳤다 미쳤어 ㅋㅋ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