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리그] ‘롯데의 심장’ 이대호, 극적인 동점 솔로포 (04.13)

[KBO리그] ‘롯데의 심장’ 이대호, 극적인 동점 솔로포 (04.13)


태그 : 오재원
1492089453
영상 시간 : 1:34
평점 : 4.67

좋아요 : 56 , 안좋아요 : 4

출처 : spotv
23928


‘롯데의 심장’ 이대호, 극적인 동점 솔로포.

업데이트 날짜 : 2017-04-13 13:17:33
‘롯데의 심장’ 이대호, 극적인 동점 솔로포.

20 Comments:

  1. 홈런치고 보면서 걸어갈때 존나 멋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부가 효과:최희 이틀 연속 용ㅡㅡ준

  3. 불펜이 불싸지른거 이대호가 살리네

  4. 응 근데 졌어. 희망고문이야~

  5. 강영식 ㅅㅂ

  6. 하 …강영식

  7. 진짜슈퍼스타다

  8. 축구 농구 야구 배구 개리그클라스오짐

  9. 이대호선수 늘 응원합니다
    어린 환경에서 꿋꿋하게 커서
    어려운 이웃 봉사활동도 자주 한다고 들었습니다.

  10. 이대호 효과 : 늦게 진다. 진짜 롯데 불펜들 대호형한테 단체로 빠따 함 맞아야된다.

  11. 엘팬이지만 이대호 같은 폭발력 파괴력있는 슈퍼스타를 가진 롯데가 부럽

  12. 5회에 이정민올린거부터 씨발 질생각이였다

  13. 이형 뛰기싫어서 홈런치는거봐 ㅋㅋ

  14. 근데 시발 서진용마무리는 어떤새기 머가리에서 나온생각인지 ㅋㅋㅋ 이틀연속 승리투수잼 ㅋㅋ 시발것 ㅋㅋ

  15. 0:42 볼보이 집가야하는데 머호가 동점만들어서 빡친거같음 ㄷㄷㄷ

  16. 이경기 누가 이겼어요???

  17. 아니 어떻게 9회말에 쉽게 점수 주냐? 빨리 경기 끝내고 싶어서 점수 줬나?

  18. 이대호 효과:늦게 짐 ㅠ

  19. 대호 혼자하노

  20. 대호 대호 대호 대호 대호 대호 대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